이용약관

null

진안홍삼축제 조직위원회에서 제공하는 지료 중 조직위원회가 저작재산권의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의 경우에는 저작권법 제 24조의2(공공저작물의 자유이용)에 따라 별도의 이용허락없이 자유이용이 가능합니다. 단, 위 규정에 따라 자유이용이 가능한 자료는 "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표시기준(공공누리,KOGL) 제 1유형"을 부착하여 개방하고 있으므로 공공누리 표시가 부착된 저작물인지를 확인한 이후에 자유롭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그 밖에는 권리자의 동의가 있는 경우를 비롯하여, 자유이용을 허락하는 것이 바람직한 자료들은 공공누리(제 1유형 내지 제 4유형) 표시를 부착하여 개방하고 있습니다. 공공누리 제 2유형은 상업적 이용을, 제 3유형은 변경 이용을, 제 4유형은 상업적 이용과 변경 이용을 금지하고 있으니, 반드시 그 이용조건을 확인하신 후 해당 이용조건의 범위 안에서 자유롭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 아울러 제 1유형을 포함하여 어느 유형이든 출처(해당 공공기관 명과 홈페이지 URL. 저작물 작성자의 성명이 표시된 경우에는 그 성명도 포함)는 반드시 표시하여야 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제 1유형 제 2유형 제 3유형 제 4유형

진안홍삼축제 조직위원회에서 제공하는 자료 중 조직위원회가 저작재산권의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의 경우에는 저작권법 제 24조의2(공공저작물의 자유이용)에 따라 별도의 이용허락 없이 자유이용이 가능합니다. 단, 위 규정에 따라 자유이용이 가능한 자료는 "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표시기준(공공누리,KOGL) 제 1유형"을 부착하여 개방하고 있으므로 공공누리 표시가 부착된 저작물인지를 확인한 후에 자유롭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저작권정책 저작물은 "출처표시+상업적이용금지+변경금지"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사업자명 : 진안홍삼축제 / 사업장소재지 : 전북특별자치도 진안군 진안읍 중앙로 67 / 대표전화 : 063-430-2393
copyright ⓒ 진안홍삼축제 , All Right Reserved.